전체 국민들이여 !

우리 국민의 사활이 걸려있는 총선이 하루하루 다가오고 있다.

새 세기 들어 처음으로 있게 되는 이번 총선은 의석수를 놓고 겨루는 단순한 득표경쟁이 아니라 새것과 낡고 썩은 것, 개혁과 보수, 민주와 파쇼간의 첨예한 정치적 대결이다. 그것은 또한 반미자주세력 대 친미사대세력,평화세력대 전쟁세력, 6.15지지세력 대 6.15반대 세력간의 판가리 결전이다.

이번 총선결과는 부패한 정치풍토를 갈아 엎고 깨끗한 정치개혁의 도약대를 마련하느냐 못하느냐, 6.15공동선언의 성공적 이행과 자주통일의 활로를 열어나가느냐 못하느냐 하는 중대한 시금석으로 된다.

새것, 자주, 민주, 통일이 승리하는 것은 민족사의 기본흐름이다.

새 정치, 새 제도, 새 생활을 외치던 4.19의 용사들이 흘린 피가 군사파쇼의 칼바람에 짓이겨졌지만 결국 파멸된 것은 군사파쇼였다.

6.15가 안아온 우리 민족끼리의 자주통일대행진을 막아보려는 외세와 그 추종보수세력의 발악은 결국 자멸의 길을 재촉하고 있다.

온 민중은 이번 총선을 계기로 이 땅에 새 정치,새 국회를 세워야 한다.

국민이 바라는 정치개혁은 단순한 세대교체가 아니라 친미사대와 반북대결, 당리당략과 부귀영달에 물젖은 낡고 부패한 세력의 청산이며 자주정치, 민족통일을 지향하는 참신한 세력의 진출이다.

현실은 온 국민에게 냉철한 판단과 과감한 결단, 올바른 선택을 요청하고 있다.

이번 총선에서는 무엇보다도 새 것, 자주, 민주, 통일을 지향하는 후보를 선출해야 한다.

6.15공동선언을 지지하고 자주통일을 바라는 인사들에게 표를 몰아주자!

구시대정치의 때가 묻지 않은 후보, 부정부패와 인연이 없는 깨끗한 후보를 당선시키자!

국회위에 국민이 있고 국민을 떠나서는 정치도 국정도 없다는 인식을 가진 정치인들을 국회의사당으로 보내자!

이번 총선에서는 한나라당없는 국회를 만들어야 한다.

파쇼독재의 왕초이고 반통일의 아성이며 부정부패의 온상인 한나라당이 또다시 국회를 타고 앉는다면 나라가 망하고 정치가 실종되며 민생이 결단난다.

나아가 피어린 투쟁으로 겨우 발걸음을 뗀 민주화의 과정이 좌절당하고 모처럼 마련된 6.15통일시대가 반북대결의 과거로 되돌아가며 온 민족이 핵전쟁으로 인한 참혹한 재난을 당하게 되리라는 것은 불보듯 명백하다.

한나라당이 국회를 점령하고 횡포를 일삼던 16대국회의 비극이 절대로 되풀이 되어서는 안된다.

지금 한나라당은 저들이 지은 대죄로 하여 붕괴의 위기에서 허우적 거리며 마땅히 가야할 자멸의 무덤으로 들어가고 있다.

끊임없이 드러나는 대선비리자금과 온갖 악행에 대한 책임전가, 날이 갈수록 더해만지는 물고 뜯는 한나라당의 집안싸움은 침몰하는 난파선그대로이다.

붕괴를 눈앞에 두고서도 어떻게 하나 잔명을 부지하려고 정적에 대한 비방과 음해공작을 일삼으며 국민기만을 꾀하는 한나라당의 작태는 얼마나 역겨운가.

이제 한나라당은 그 무엇으로써도 「딴나라당」,「마피아도둑당」, 반북대결본당으로서의 정체를 가리울 수 없으며 꺼져가는 운명을 돌려 세울 수 없다.

각계국민들은 나라와 민족, 민중으로부터 배척되고 준엄한 심판을 받고 있는 한나라당의 숨통을 완전히 끊어버리자!

국민위에 군림하면서 온갖 전횡과 부정부패를 일삼아 온 「한나라당 국회」를 통째로 없애버리자!

그 어느 선거구에서도 민족, 민중의 공적인 「한나라당후보」가 당선되지 못하게 하자!

경향각지의 선거장을 한나라당의 죄행고발장, 「한나라당후보」낙선장으로 만들자!

선거장마다에서 한나라당을 비롯한 부패정치 세력을 엄정심판하고 이 땅의 정치와 국회를 근본적으로 바꾸자!

여의도의사당안에 단 한석도 한나라당의원이 들어가 앉을 자리가 없게하자!

이번 총선에는 전체 유권자들이 모두다 참가해야 한다.

정치의 주체는 우리 국민이다.

시대적 후진성의 상징인 외세의존정치, 구태정치와 단호히 결별하고 진정한 민주정치의 새장을 펼칠 열쇠가 우리 국민에게 쥐어져 있다.

낡은 정치에 대한 환멸, 선거에 대한 외면과 불참으로 여의도에 반민중적이고 반민족적인 국회가 들어앉게 만든 지난 시기의 교훈을 잊어서는 안된다.

각계각층 유권자들은 앉아서 한탄만 하지말고 일어나 투표에 참가하여 새 정치, 깨끗한 국회를 국민의 힘으로 만들어 내자!

특히 20 - 30대 청년들이 열혈의 기개와 배짱을 가지고 국회선거의 선봉에 서자!

시대의 주역답게 너도 나도 선거장으로 나아가 젊음의 손으로 21세기 자주정치, 민주정치, 통일정치의 지평을 열자!

각계민중과 시민사회단체들은 진보정치인지지연합전선을 형성하고 범국민적 투쟁으로 우익보수세력을 싹쓸이하자!

이번 총선에 미국의 검은 손이 절대로 미치지 못하게 해야 한다.

미국은 저들의 하수인들로 국회를 허수아비로 만들려 하고 있다.

전체 유권자들과 정당, 단체들은 이번 총선에 개입 하려는 미국의 검은 마수를 단호히 끊어버리고 우리 민족을 위한 국회를 만들어 내자!

전 국민은 지난 대선에서 미국의 비호를 받는 한나라당집권을 단호히 저지시켰던 것처럼 이번 총선에서도 자주, 민주, 통일에 역행하는 한나라당에 준엄한 철추를 내리고 만악의 근원인 미국에 다시 한번 치명타를 가하자!

17대총선을 우리 민중의 승리, 새것의 승리로 결속짓자!

 

주체 93(2004)년 2월24일

한국민족민주전선 중앙위원회

서    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