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한미군무력증강과 관련한 영국주체사상연구소조,
영국선군정치연구협회, 영국조선과의 친선협회와
영국조선친선협회 공동성명
 


 우리는 미제가 한국과 아시아태평양지역에서 미군을 「재배치」한다는 기만적인 간판 밑에 한국에 대한 흡혈귀적인 식민지 지배를 유지하고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에 대한 선제공격을 감행하기 위하여 침략무력을 증강하고 있는 사실에 주목하고 있다.
 미제가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을 「악의 축」으로 지명하고 앞으로 3년간에 110억달러에 달하는 천문학적 액수의 군비를 한국에 들이밀려고 하는 사실을 놓고 볼 때 미제의 이러한 움직임은 아주 엄중하고 심각한 것이 아닐 수 없다.
 이는 한반도의 평화와 화해, 통일을 바라는 시대흐름에 역행하는 것이며 6.15남북공동선언에 대한 직접적인 도전이다.
 우리는 미제의 기만적인 미군재배치놀음을 폭로단죄하기 위한 조선인민의 투쟁을 지지한다.
 우리는 미제가 한국에서 침략무력을 당장 철수시키며 조선인민의 6.15남북공동선언이행을 방해하지 말 것을 요구한다.
 


영국주체사상연구소조 위원장
영국선군정치연구협회 위원장
조선과의 친선협회 영국공식대표
영국조선과의 친선협회 부위원장
더모트 허드슨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6.25미제반대투쟁의 날에 즈음한 연대성편지


 우리들은 반동적인 미제파시스트제국주의 침략자들에 의한 위대한 조국해방전쟁발발 54돌과 조선인민과의 연대성월간, 반미반제공동투쟁의 날에 즈음하여 당신들에게 인사를 보냅니다.
 우리들은 한반도로부터 미제침략군을 철수시키고 조국통일위업을 성취하려는 당신들의 투쟁을 지지합니다.
 우리들은 미제강점군을 한국으로부터 철수시키고 한반도에서 민족해방과 진정한 민주주의혁명을 이룩하려는 당신들의 투쟁에서 언제나 성과가 있기를 축원합니다.
 충심으로 되는 형제적 인사를 드립니다.

영국주체사상연구소조 위원장
영국선군정치연구협회위원장
영국조선과의 친선협회 공식대표
더모트 허드슨

2004년 6월24일
런  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