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미보수세력척결투쟁에 총분기하자

 

오늘 이 땅에서는 애국과 매국, 통일과 분열, 진보와 보수간의 대결이 치열하게 벌어지고 있다.

미제침략군을 몰아내기 위한 반미반전투쟁이 힘차게 전개되는 속에 낡은 사회의 유물을 청산하고 새 정치, 새 사회, 새 생활을 지향하는 각계민중의 투쟁은 날로 거세어지고 있다.

미국의 식민지지배와 군사적 강점을 끝장내고 민족의 자주권과 사회의 민주화, 조국통일을 위한 우리 민중의 각종 형태의 투쟁은 오늘 「보안법」을 비롯한 낡은 시대의 유물을 고수유지하려는 친미보수세력을 척결하는 투쟁과 결부되어 전례없는 치열성과 격렬성을 띠고 있다.

미국의 식민지통치의 하수인인 한나라당을 비롯한 친미보수세력은 우리 민중의 자주, 민주, 통일운동을 잔인무도하게 탄압하며 반민족, 반민주, 반통일가도만을 질주해 왔다.

미국의 옷섶에 매달려 잔명을 부지하는 한나라당은 우리 민중이 그처럼 염원하는 주한미군철수의지를 짓밟고 양키침략군의 영구강점을 애걸하는 매국행위도 서슴지 않고 있다.

우리 민중의 자주, 민주, 통일운동을 유혈적으로 탄압해 온 역대 파쇼독재세력의 집합체인 한나라당은 청년학생들을 비롯한 각계 애국민중을 체포, 투옥, 처형하는 범죄행위에 언제나 앞장서 온 매국배족당이다.

동족의 피라고는 한방울도 없는 한나라당은 남북대결을 고취하며 미국의 대북압살정책과 북침전쟁책동에 적극 공조하여 나서고 있다.

지금 한나라당을 비롯한 친미보수세력은 이 땅에서 미국의 식민지통치를 계속 유지하고 파쇼독재체제를 부활시키며 우리 민족을 영원히 둘로 갈라놓으려고 파쇼악법인 「보안법」철폐요구에 정면으로 도전해 나서고 있다.

한나라당은 모략적인 반북대결소동을 벌이다 못해 우익보수단체들을 동원하여 「보안법폐지반대 국민회의」니 「보안법사수특공대 발대식」이니 하는 「보안법」폐지를 반대하는 집회와 시위까지 벌이는 광기를 부리고 있다.

이것으로 하여 미국의 「감사장」까지 받은 한나라당과 친미보수분자들은 추악한 잔명을 부지하려고 「보안법」고수에 광분하고 있지만 6.15자주통일시대에 사멸되어가는 저들의 가련한 처지를 보여줄 뿐이다.

낡고 부패한 매국배족세력이라고 해도 스스로 멸망하지 않는다.

우리 민중의 염원인 진정한 자주화된 새 사회의 건설과 조국통일은 오직 반미투쟁과 함께 친미보수세력을 척결하는 범국민적 투쟁을 통해서만 성과적으로 이룩할 수 있다.

각계민중의 줄기찬 반미투쟁과 친미보수세력을 척결하는 운동은 거보의 전진을 이룩하였지만 응당한 수준에 이르지 못하는 아쉬움도 없지 않은 것이다.

한나라당을 비롯한 친미보수세력을 척결하는 투쟁이 보다 강력하게 끝장을 볼 때까지 전개되지 못하고 완강성과 지속성, 대중성을 띠지 못하는 경우가 적지 않다.

미제와 함께 친미보수세력을 척결하는 여기에 낡은 시대의 유물인 식민지예속을 종식시키는 길이 있고 파쇼악법철폐를 비롯한 민주화의 길이 있으며 6.15공동선언 실행으로 조국통일을 앞당기는 길이 있다.

대중운동단체들은 각계민중 속에서 한나라당을 비롯한 친미보수세력의 반민족적, 반통일적 정체를 발가놓고 그들의 범죄행위를 폭로단죄하기 위한 홍보활동을 힘있게 벌여야 한다.

친미보수분자들은 언제나 「국민」이나 「나라」를 위한다는 간판을 내들고 악랄한 반역적 책동을 일삼고 있다.

오늘 우리 국민의 「보안법」철폐요구는 그 무슨 「국민불안」과 「국가위기」설로 반대하고 주한미군철수주장은 이른바 「전력공백」과 「국가안보위기」라는 궤변으로 막아나서며 과거사진상규명문제는 「색깔론」공세로 반대하는 것이 친미보수세력이다.

친미보수세력의 이같은 국민기만행위에 귀를 기울이거나 반신반의한다면 그들의 반역적 정체를 제때에 밝혀낼 수 없고 강력한 투쟁도 벌일 수 없다.

모든 운동단체들은 친미보수세력의 흉악한 정체를 까밝히고 그들의 범죄적 책동을 폭로단죄하기 위한 다양한 형식과 방법의 홍보활동을 광범위한 대중 속에서 적극 벌여 나가야 한다.

전국민은 「보안법」철폐투쟁과 주한미군철수투쟁, 과거사진상규명을 위한 투쟁을 친미보수세력척결투쟁과 밀접히 결부시켜 진행해야 한다.

친미보수세력은 미국의 식민지통치와 군사적 강점을 뒷받침해 주고 있는 매국세력이며 구시대의 파쇼악법유지와 민족반역행위를 앞장에서 감행하는 극악한 반통일세력이다.

친미보수세력이 존재하고 그들의 발악적 책동이 계속되는 한 우리 국민의 자주, 민주, 통일염원은 좌절과 우여곡절을 겪게 된다.

자주, 민주, 통일을 위한 우리 국민의 모든 투쟁은 반미투쟁과 함께 친미보수세력척결투쟁과 밀접히 결부하여 힘차게 전개할 때 승리를 이룩할 수 있다.

친미보수세력을 척결하기 위한 투쟁에서는 운동단체와 시민단체, 각계국민과의 연대, 연합을 강화해야 한다.

단결은 승리의 전제이고 분열은 패배의 요인이다.

친미보수세력을 척결하기 위한 투쟁에서도 운동단체를 비롯한 각계민중은 자기의 주의주장을 앞세우기 전에 대의를 위해 소의를 버리고 공통점을 찾아 단결해야 한다.

6.15공동선언의 기치 밑에 모든 운동단체들이 연대,연합전선을 형성하고 여기에 각계민중을 묶어 세운다면 친미보수세력의 그 어떤 발악적 책동도 짓부셔 버릴 수 있고 그들을 단호히 척결할 수 있다.

투쟁방법이나 형식과 같은 사소한 부분의 견해상 차이가 연대, 연합을 이룩하는 데서 걸림돌이 될 수 없다.

단체든 개인이든 누구나 대의를 위해 자신을 따라 세우고 힘과 지혜를 합쳐 친미보수세력을 척결하기 위한 범국민적 투쟁대오를 형성하자!

모든 운동단체들과 각계 민중은 민족자주통일의 기치를 높이 들고 미국에 빌붙어 기생하며 파쇼독재사회를 부활시키려는 한나라당을 비롯한 친미보수세력을 척결하기 위한 투쟁에 총분기하자!

전국민은 친미보수세력척결투쟁에 총분기하여 새 정치, 새 사회, 새 생활을 하루빨리 안아와야 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