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만년 민족사에 처음 보는 민족적 존엄과 강성의 최전성기를 열어놓은 특기할 사변들로 아로새겨진 격동의 2006년이 저물고 보다 휘황찬란할 전진과 승리를 기약하는 희망찬 새해 2007년이 밝아왔습니다.

반제민족민주전선 중앙위원회는 뜻깊은 새해에 즈음하여 백전백승의 선군정치로 통일강국의 여명을 안아오신 21세기의 태양이시며 조국통일의 구성이신 경애하는 김정일장군님께 남녘의 전위투사들과 각계 애국민중의 다함 없는 경모의 마음을 담아 삼가 최대의 영광과 가장 열렬한 축하를 드립니다.

지난 2006년은 불세출의 천출명장을 모시어 조국 북반부에서 역사에 일찍이 있어 본적 없는 민족적 존엄과 영예가 높이 떨쳐진 영광의 해였으며 김일성민족, 김정일선군조선의 기상과 위용이 온 누리에 과시된 긍지 높은 해였습니다.

지난 해 위대한 장군님께서는 선군의 기치를 더욱 높이 치켜드시고 정력적인 영도로 조국과 민족, 시대와 인류 앞에 영원불멸할 대공적을 이룩하시었습니다.

지난 해 10월 9일 이북에서 진행된 성공적인 핵시험은 북이 핵보유국의 지위에 당당히 올라선 세계사적 사변이며 민족사의 대경사로서 위대한 선군정치가 안아온 가장 빛나는 특대업적이었습니다.

삼천리 강토위에 기어이 선군승리의 봄을 꽃피우실 철석의 의지를 지니신 위대한 장군님께서는 온 한해 끊임없는 전선시찰과 현지지도로 모든 분야에서 전례없는 기적과 혁신이 일어나도록 현명하게 이끄시어 세인을 끝없이 경탄시키시었습니다.

위대한 장군님의 현명한 영도로 하여 이북에서는 영도자를 중심으로 하는 천만군민의 일심단결이 철통같이 다져지고 선군혁명의 주력군인 인민군대는 강력한 자위적 전쟁억제력을 보유한 무적강군으로 비상히 강화발전되었으며 전반적 경제영역과 사회문화분야에서 커다란 전진과 성과가 이룩되었습니다.

지난 해 10월 평양에서 성대히 진행된 「ㅌ.ㄷ」결성 80돌 경축행사는 혁명의 수뇌부의 두리에 굳게 뭉쳐 사회주의위업을 끝까지 완성하려는 이북군민의 신념과 의지를 힘있게 시위한 대서사시적 화폭이었으며 선군조선의 일대 번영기가 도래했음을 알리는 장엄한 뇌성이었습니다.

지난 해 위대한 장군님께서는 애국애족의 선군정치로 조국통일의 새로운 전기를 열어놓으시고 자주통일, 반전평화, 민족대단합의 3대애국운동에로 온 겨레를 불러일으키시어 통일의 밝은 여명을 안아오시었습니다.

위대한 장군님의 탁월한 영도가 있음으로 하여 온 겨레는 내외분열주의자들의 무모한 새 전쟁도발책동과 반북대결소동을 짓부수고 「우리 민족끼리」의 시대를 줄기차게 떠밀어올 수 있었으며 삼천리강산에는 선군지지열풍이 세차게 굽이치게 되었습니다.

위대한 장군님께서는 지난 해 첨예한 조미핵대결전에서 연전연승을 이룩하시어 선군조선의 국제적 권위와 존엄을 최상의 경지에 올려 세우시었으며 조선반도와 아시아의 평화와 세계의 안전을 수호하시어 주체혁명위업완성과 세계자주화위업수행에 위대한 업적을 쌓아올리시었습니다.

무비의 담력과 배짱을 지니신 위대한 장군님께서 선군의 위력으로 미국의 세계지배야망에 총파산을 선고하시고 자주시대를 승리에로 이끌어주시기에 진보적 인류는 신심과 용기에 넘쳐 제국주의자들의 지배와 간섭책동을 물리치며 자주와 독립, 사회주의길로 힘차게 전진해올 수 있었습니다.

정녕 위대한 김정일장군님은 무적필승의 선군정치로 민족적 존엄과 번영의 새 시대를 열어놓으시고 자주화된 새 세계를 창조하시는 절세의 애국자이시며 21세기의 태양이십니다.

지난 해 불멸의 선군혁명영도로 사회주의강성대국건설과 조국통일, 인류자주위업실현을 승리에로 이끌어주신 위대한 장군님의 특출한 정치실력과 비범한 영도, 불멸의 업적은 우리 남녘민중에게 절세의 위인을 모신 끝없는 민족적 자긍심을 더욱 높여주고 무한대의 힘과 용기를 북돋아주었습니다.

하기에 우리들은 위대한 장군님께서 계시고 위력한 선군정치가 있어 필승의 신념과 각오를 안고 반미자주통일운동을 더욱 가속화해 올 수 있었습니다.

새로운 신심과 낙관에 넘쳐 있는 우리들은 올해에 반제민전과 변혁운동대오를     위대한 장군님을 굳게 믿고 따르는 선군혁명대오로 튼튼히 꾸리고 각계각층의 광범한 민중 속에서 선군지지, 선군옹호의 열풍을 세차게 일으켜 나가겠습니다.

우리들은 「우리 민족끼리」의 이념 밑에 역사적인 6.15공동선언실천투쟁을 힘있게 전개하며 보다 강력한 반미반전, 미군철수투쟁으로 미제의 식민지통치에 결정적 타격을 가하고 이 땅에 파쇼독재와 남북대결시대를 부활시키려는 한나라당의 정권강탈기도를 단호히 짓부숴 버림으로써 변혁운동의 질적 도약을 이룩하고 반미자주통일운동에서 새로운 전환적 국면을 열어 나가겠습니다.

그리하여 민족의 어버이 김일성주석님의 탄생 95돌을 비롯하여 민족의 대경사가 겹친 올해를 자주, 민주, 통일운동에서 획기적 전환과 전례없는 전진이 이룩되는 빛나는 승리의 해로 장식하겠습니다.

위대한 장군님의 안녕과 건강은 통일강국건설의 결정적 담보이며 우리 남녘민중의 간절한 소원입니다.

반제민족민주전선 중앙위원회는 남녘의 전위투사들과 각계 애국민중의 절절한 염원을 담아 21세기의 태양이시며 조국통일의 구성이신 경애하는 김정일장군님께서 부디 건강하시기를 삼가 축원합니다.   

 



반제민족민주전선 중앙위원회

주체96(2007)년 1월 1일

서    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