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승불패의 선군의 기치아래 민족사에 특기할 사변들을 아로새기며 세계를 끝없이 진감시킨 격동의 2007년이 저물고 희망찬 새해 2008년이 밝아왔습니다.

뜻 깊은 새해에 즈음하여 반제민족민주전선 중앙위원회는 탁월하고 세련된 영도로 민족존엄과 통일번영의 새 시대를 열어가시는 민족의 태양이시며 조국통일의 구성이신 경애하는 김정일장군님께 남녘의 전위투사들과 각계 민중의 다함없는 경모의 마음을 담아 삼가 최대의 영광과 가장 뜨거운 축원의 인사를  드립니다.

2007년은 경애하는 장군님의 현명한 영도밑에 선군조선의 새로운 번영의 년대가 펼쳐지고 조국통일위업수행에서 커다란 전진이 이룩된 자랑찬 승리의 해, 위대한 변혁의 해였습니다.

경애하는 장군님께서는 위대한 김일성주석님의 탄생 95돌과 조선인민군창건 75돌이 되는 지난해를 조국번영의 전면적 개화기를 열어 나가는 보람찬 해로 빛내이시고 우리 민족의 존엄과 위용을 온 세상에 높이 떨쳐주시었습니다.

지난해 성대히 기념한 태양절과 건군절경축행사들은 어버이주석님을 주체의 태양으로 영원히 높이 모시고 위대한 장군님따라 백두에서 개척된 주체혁명위업을 끝까지 완성할 이북군민의 불굴의 신념과 의지, 공화국의 불패의 위력을 힘있게 시위한 장엄한 역사적 화폭이었습니다.

경애하는 장군님께서는 현시대 혁명의 근본요구를 깊이 헤아리시고 나라의 정치군사적 위력을 강화하시기 위하여 온 한해 끊임없는 선군장정의 길을 이어가시며 인민군대를 무적필승의 강군으로 더욱 튼튼히 꾸리시고 나라의 국방력을 백방으로 다지시었습니다.

경애하는 장군님께서는 「인민행열차」를 타시고 공장과 농촌을 쉬임없이 찾으시며 경제강국건설의 돌파구를 마련해 주시고 이북민중들을 새로운 기적과 위훈에로 힘있게  이끌어주시었습니다.

찌는 듯 한 무더위와 쏟아지는 폭우를 헤치시며 단행하신 경애하는 장군님의 「삼복철강행군」은 민중을 위해 바치시는 어버이의 숭고한 애민헌신의 감동깊은 화폭으로서 우리 남녘민중의 심금을 뜨겁게 울려주었습니다.

지난해 이북에서 혁명의 수뇌부를 핵으로 하는 일심단결이 더욱 공고화되고 나라의 방위력이 튼튼히 다져졌으며 경제강국의 영마루를 향하여 더 높이 비약하게 된 것은 전적으로 경애하는 장군님의 탁월한 정치실력, 불면불휴의 선군영도가 안아온 자랑찬 결실입니다.

경애하는 장군님께서는 민족중시, 평화수호, 단합실현의 기치높이 6.15시대를 고수하고 빛내이기 위한 우리 겨레의 투쟁을 현명하게 영도하시어 조국통일위업수행에서 전환적 국면을 열어 주시었습니다.

특히 장군님께서 비범한 예지와 애국애족의 대용단으로 역사적인 수뇌상봉과 10.4선언을 마련하여 주신 것은 이 땅위에 자주통일과 평화번영의 새 시대를 열어놓은 특대 사변이었습니다.

10월 평양상봉의 나날 남녘민중은 걸출한 정치실력과 해박한 식견, 숭고한 민족애와 넓은 도량으로 6.15시대를 빛내어 나가시는 경애하는 장군님의 절세의 위인상을 우러러 칭송하면서 조국통일에 대한 신심과 낙관을 더욱 굳게 간직하였습니다.

정녕 경애하는 장군님을 조국통일의 진두에 높이 모심으로써 남과 북, 해외의 온 겨레는 「우리 민족끼리」기치높이 필승의 신념을 안고 내외반통일세력의 발악적 책동을 짓부수며 거족적인 통일운동을 힘있게 벌여올 수 있었습니다.

세계정치의 원로이신 경애하는 장군님께서는 지난해 자주와 존엄의 기치인 선군의 위력으로 반미대결전의 최후승리를 앞당기시고 공화국의 국제적 지위와 영향력을 비상히 높이시었습니다.

진보적 인류는 총대로 제국주의자들의 강권정책에 총파산을 선고하시고 세계의 평화와 안전에 불멸의 공헌을 하신 경애하는 장군님을 자주시대의 걸출한 위인, 21세기의 정의의 대표자로 높이 칭송하고 있습니다.

백전백승의 선군의 위력으로 민족의 존엄과 긍지를 만방에 떨치시고 사회주의강성대국건설과 조국통일위업, 인류자주화위업을 승리의 한길로 이끄시어 뜻 깊은 2007년을 빛나게 장식하신 위대한 장군님의 불멸의 업적은 역사와 더불어 찬연히 빛날 것입니다.

일편단심 경애하는 장군님을 우러러 따르는 길에  조국은 반드시 통일되고 우리 민족은 통일강성대국의 새 시대를 맞이하게 된다는 것이 우리 남녘민중이 다시금 심장깊이 새긴 진리이고 확고부동한 신념입니다.

불세출의 선군영장을 모신 한없는 민족적 행운과 긍지를 안고 희망찬 새해를 맞이한 「반제민전」의 전위투사들과 각계 민중은 경애하는 장군님따라 신심드높이 조국통일위업을 더욱 힘있게 다그쳐 나갈 불타는 결의에 넘쳐있습니다.

우리들은 변혁운동대오를 경애하는 장군님과 사상과 뜻을 같이하는 열혈의 충신대오로 튼튼히 꾸리며 애국애족의 선군정치의 열렬한 지지자, 적극적인 옹호자가 되어 각계각층 민중속에 선군지지열풍을 세차게 일으키겠습니다.

우리들은 「우리 민족끼리」이념밑에 6.15공동선언과 10.4선언을 관철하기 위한 투쟁을 적극적으로 벌여 나가며 내외반통일세력의 책동을 단호히 짓부숴 버리겠습니다.

우리들은 반미자주화의 기치를 변함없이 치켜들고  미제의 식민지지배와 군사적 강점을 끝장내기 위한 반미, 반전, 미군철수투쟁을 계속 힘있게 전개해 나가겠습니다.

우리들은 경애하는 장군님의 선군정치를 높이 받들고 더욱 힘차게 투쟁함으로써 새해를 조국통일위업수행에서 위대한 전환을 마련하는 자랑찬 승리의 해로 빛내이겠습니다.

경애하는 장군님의 안녕과 건강은 선군혁명위업의 승리와 통일강성대국의 결정적 담보이며 우리 남녘민중의 절절한 소망입니다.

반제민족민주전선 중앙위원회는 남녘의 전위투사들과 각계 애국민중의 한결같은 마음을 담아 민족의 태양이시며 조국통일의 구성이신 경애하는 김정일 장군님께서 부디 건강하시기를 삼가 축원합니다

 

 

 

 

반제민족민주전선 중앙위원회

주체97(2008)년 1월 1일

서       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