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     영]

이명박을 잡아치우는 것이 급선무이다

사람 값에도 들지 못한 이명박이 국방과학 연구소에까지 머리를 들이밀고 그 무슨 『자주국방』을 논했다니 참으로 가소롭다.

이명박의 망언은 북의 무진막강한 국력앞에 기겁한 저능아의 비명에 지나지 않는다.

현재 이 땅에 미국이 실컷 쓰다 버린 군수폐기 품들이 대량 반입되고 있다는 것을 모를 사람은 없다.

군부가 오물같은 미국제 폐기품을 막대한 국민혈세로 사들이면서도 이 것을 「최신무기」『』라고 우기는 것은 국고를 털어 미국 군수독점재벌의 배를 채워주는 것과 함께 예속의 올가미를 더 깊숙이 쓰는 것으로 밖에 되지 않는다.

미국상전의 지시가 없으면 아무런 작전지휘도 할 수 없고 무기도 마음대로 선택할 수 없는 것을 숙명으로 여기는 이명박이 『자주』를 운운하는 것이야말로 앙천대소할 일이 아닐 수 없다.

또 미국과 야합하여 꾸며낸 「천안함 사건」을 마지막까지 북의 소행으로 몰아가고 있는 것은 어떻게 해서나 그것을 구실로 북침전쟁의 불집을 터치자는데 그 목적이 있다.

친미주구 이명박이 미국상전의 지령에 따라 민족에게 핵전쟁의 참화를 들씌우려 하는 것을 보고만 있을 수 없다.

친미와 동족대결에 미친 이명박과 같은 정신병자는 제때에 없애치워야 한다.

우리 민중의 반전평화활동은 이명박 정권심판 활동과 결부하여 진행해야 한다.

한반도에서 전쟁을 막기 위해서도 이명박을 잡아치우는 것이 급선무이다.

반전평화활동가 한 태 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