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     향]

백두산 위인들의 통일업적을 만대에 길이 빛내이겠다

(3)

경애하는 김정은동지의 불후의 저서 『위대한 김일성동지는 우리 당과 인민의 영원한 수령이시다』는 지금 각계에서 폭풍같은 반향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구국전선』편집국은 그에 대한 반향 중에서 일부를 연재로 내보낸다.

 

고결한 충정의 의지

경애하는 김정은동지의 저서『위대한 김일성동지는 우리 당과 인민의 영원한 수령이시다』에는 우리 민족이 받들어 모신 백두산 위인들을 천만년세월이 흐른대도 영원히 받들어 모시고 그 위대한 사상과 뜻대로 혁명과 건설을 영도해 나가시려는 그 분의 고결한 충정의 의지가 그대로 담겨져 있다.

절세의 위인들께서 조국과 민족을 위해 바치신 불멸의 혁명생애가 집대성되어 있어 자자구구 새길 수록 대 성인들에 대한 그리움이 더욱더 강렬해진다.

특히 외세에 의한 민족분열의 고통과 불행을 끝장내고 우리 겨레에게 평화롭고 번영하는 통일조국을 안겨주시기 위해 자신의 모든 것을 다 바쳐오신 절세의 애국자이시며 조국통일의 구성이신 김일성주석님과 김정일장군님의 헌신의 노고가 가슴에 사무쳐와 눈시울이 뜨거워진다.

비범한 사상이론적 예지로 민족의 어버이들의 불멸의 업적을 칭송하시고 온 민족을 조국의 자주적 평화통일에로 힘있게 고무추동하시는 경애하는 김정은동지께서 계셔 민족의 미래는 창창하며 강성번영할 통일조국의 그 날은 반드시 오고야 말 것이다.

나는 경애하는 김정은동지의 이 불후의 저서를 삶과 투쟁의 좌우명으로 삼고 이남땅의 변혁을 위해 반보수, 반정부투쟁에 과감이 떨쳐 나서겠다.

(대학생 홍일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