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      향]

백두산 위인들의 통일업적을 만대에 길이 빛내이겠다

(4)

경애하는 김정은동지의 불후의 저서 『위대한 김일성동지는 우리 당과 인민의 영원한 수령이시다』는 지금 각계에서 폭풍같은 반향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구국전선』편집국은 그에 대한 반향 중에서 일부를 연재로 내보낸다.


절세위인들의 통일업적을 고수이행하기 위한 투쟁에 떨쳐나서겠다

경애하는 김정은동지께서 이번 저서에서 밝히신 것처럼 위대한 김일성주석님께서 조국통일 3대헌장을 마련하시어 민족의 단합된 힘으로 조국의 자주적 통일을 이룩할 수 있는 튼튼한 토대를 닦으신 것은 조국통일위업 수행에서 이룩하신 불멸의 업적으로 된다.

민족분열의 첫 시기부터 나라의 통일을 이룩하기 위한 가장 합리적이고 정당한 방안과 방도들을 내놓으신 김일성주석님께서는 1970년대에 조국통일 3대원칙을 제시하시었고 1980년대에는 고려민주연방공화국 창립방안을, 1990년대에는 전민족대단결 10대강령을 마련해주시어 조국통일운동의 앞길을 휘황히 밝혀주시었다.

오늘 내외 반통일세력의 대결과 전쟁책동이 우심해지고 있는 속에서도 자주, 평화, 통일을 위한 범국민적 운동이 힘차게 벌어지고 있는 것은 주석님의 통일유산을 불변의 기치로 들고 나가려는 겨레의 확고부동한 의지의 발현이다.

어버이주석님의 조국통일유훈을 필생의 사명으로 간직하신 위대한 김정일장군님께서는 주석님께서 마련하신 조국통일 3대원칙과 전민족대단결 10대강령, 고려민주연방공화국 창립방안을 조국통일 3대헌장으로 정립하시고 겨레의 조국통일운동을 현명하게 영도하시었으며 두차례의 역사적인 평양상봉을 통하여 6.15공동선언과 10.4선언을 채택하시고 삼천리조국땅위에 장엄한 6.15통일시대를 펼쳐놓으시었다.

불신과 대결의 장벽이 두텁게 얼어붙었던 이 땅에 민족적 화해와 단합의 새로운 장이 펼쳐지고 하늘 길, 땅 길, 바다 길이 열려 수많은 사람들이 남과 북을 오가며 동포애의 정을 나누고 통일만세의 거세찬 함성이 하늘 땅을 진감하던 6.15통일시대는 백두산 위인들의 영도따라 나갈 때 조국통일은 기필코 이룩된다는 확신을 가지게 했다.

김일성주석님과 김정일장군님의 불멸의 조국통일 영도업적은 선대수령들의 사상과 위업을 그대로 이어가시는 경애하는 김정은동지께서 계시어 반드시 고수되고 더욱 빛을 뿌리게 될 것이다.

나는 경애하는 김정은동지를 조국통일과 민족번영의 구성으로 모신 자긍심을 가슴깊이 간직하고 백두산 절세위인들의 통일업적을 고수이행하기 위해 혼신의 노력을 다할 결심이다.

 

지식인 신호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