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주통일 의지로 맥박치는 불멸의 저서

오늘 우리 민중은 온 겨레가 날이 갈 수록 더욱 무모해지는 내외분열주의 세력들의 반통일적 책동을 짓부수고 자주통일의 새 국면을 열어 나가기 위한 투쟁을 힘차게 벌이고 있는때에 위대한 김정일장군님의 불후의 저서 『위대한 수령 김일성동지의 조국통일유훈을 철저히 관철하자』 발표 15돌을 맞이하게 된다.

위대한 생애의 마지막 순간까지 겨레에게 통일된 조국을 안겨주시기 위해 불면불휴의 헌신을 새겨오신 김일성주석님의 조국통일유훈을 기어이 이룩하실 철석의 의지를 지니신 위대한 김정일장군님께서는 1997년 8월 4일 역사적인 이 불후의 저서를 발표하시었다.

위대한 장군님께서는 저서에서 어버이 주석님께서 나라가 분열된 첫날부터 조국통일을 민족지상의 과업로 내세우시고 하나의 조선노선, 통일노선을 일관하게 견지하시어 조국통일운동을 전민족적인 운동으로 강화발전시키신 불멸의 업적을 전일적으로 체계화하고 집대성하시었다.

위대한 장군님께서 주석님께서 제시하신 조국통일 3대원칙과 전민족대단결 10대강령, 고려민주연방공화국 창립방안을 조국통일 3대헌장으로 정립하여 주신 것은 조국통일 운동사와 더불어 길이 빛날 불멸의 공적으로 된다.

저서에는 나라의 통일문제를 민족자주의 원칙에 기반하여 해결할 데 대한 문제, 민족공동의 이익을 앞세우는 원칙에서 대단결을 실현할 데 대한 문제, 나라의 통일을 평화적 방법으로 실현할 데 대한 문제, 연방제 방식에 기반한 민족통일국가를 창립할 데 대한 문제, 남북관계를 개선할 데 대한 문제에 이르기까지 조국통일실현에서 나서는 과업과 방도가 전면적으로 밝혀져 있다.

저서는 어버이 주석님의 자주통일노선을 받들어 나라의 통일문제를 우리 민족 자체의 힘으로 해결하기 위한 제반 문제들에 명철한 해답을 주고 있다.

위대한 장군님의 숭고한 도덕의리와 통일의지가 깃든 이 저서가 있음으로 하여 온 겨레는 반통일세력들의 방해책동속에서도 추호의 흔들림 없이 주체적인 통일노선의 당위성과 승리를 확신하며 용기백배하여 자주통일 위업실현에 거족적으로 떨쳐 일어났으며 마침내는 격동적인 6.15 통일시대를 맞이할 수 있었다.

위대한 김정일장군님께서 불후의 저서 『위대한 수령 김일성동지의 조국통일유훈을 철저히 관철하자』를 발표하신 뜻 깊은 날을 맞으며 우리 민중은 백두산위인들의 숭고한 뜻을 받들어 조국통일위업을 기어이 이룩할 결의를 더 굳게 가다듬고 있다.

오늘 우리 민족의 조국통일운동은 민족공동의 자주통일 선언을 전면 부정하고 동족대결모략과 북침전쟁소동으로 이 땅의 정세를 첨예한 대결상황으로 몰아가다 못해 천추에 용납 못할 특대형 범죄행위로 남북관계를 완전히 결딴낸 이명박 보수집권세력의 악랄한 반북대결책동에 의하여 엄중한 난관에 직면하고 있다.

집권초기부터 외세의존과 동족대결을 고창하면서 반통일대결분자의 본색을 여지없이 드러낸 이명박은 망상적인 「비핵, 개방, 3000」을 대북정책으로 들고 나오면서 남북관계를 체계적으로 파탄시켰다.

최근 미국과 보수패당의 조종하에 우리 민족의 최고 존엄의 상징인 절세의 위인의 동상과 대 기념비를 파괴할 모략까지 꾸민 엄청난 사실이 백일하에 드러난 것은 내외 분열주의세력의 반북대결정책이 얼마나 위험 천만한 단계에 들어서고 있는가 하는 것을 극명하게 보여주고 있다.

하지만 이 것은 제명을 다산 역적패당의 단발마적 발악에 지나지 않는다.

희세의 대결패당, 민족불화의 화근인 보수패당을 권력의 자리에서 하루 빨리 척결하고 민족적 화해와 단합의 새로운 열풍으로 6.15 통일시대의 흐름을 굳건히 이어 나가려는 우리 민중의 투쟁의지는 날이 갈 수록 더욱 강렬해지고 있다.

민족자주로 일관된 절세의 위인들의 불멸의 조국통일사상과 업적이 있고 대원수님들의 조국통일유훈을 기어이 실현하시려는 김정은원수님께서 계시어 조국통일은 확정적이다.

 

각계 애국민중은 조국통일의 구성이신 경애하는 김정은원수님의 영도를 일구월심으로 받들어 절세의 위인들의 필생의 염원이고 민족의 최대 숙원인 조국통일을 앞당기기 위한 거족적인 애국성전에 한 사람같이 떨쳐 나서야 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