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     영]

삶과 투쟁의 좌우명

경애하는 김정은원수님께서 발표하신 불후의 저서 김정일애국주의를 구현하여 부강조국건설을 다그치자』에 접하고 누구나 절세의 애국자이신 위대한 장군님에 대한 한없는 그리움과 경모의 정을 더욱 금치 못해하고 있다.

조국과 민중을 끝없이 사랑하시며 시대와 역사앞에 영원히 빛날 불멸의 업적을 이룩하신 김정일장군님이시다.

조국과 민중을 위해 한평생을 애국의 한마음으로 불태우시며 헤쳐오신 그분의 애국헌신이 있어 민족의 국력과 위상은 하늘에 닿고 통일조국의 만년초석이 굳건히 다져지게 되었다.

사회주의 조국과 민중에 대한 장군님의 불보다 뜨거운 사랑, 조국의 부강번영과 민중의 행복을 위한 장군님의 희생적인 헌신은 자기 민중에 대한 절대적인 믿음과 사회주의 제도의 당위성, 사회주의 위업의 승리에 대한 확고부동한 믿음에서 출발한 것이라는 경애하는 원수님의 명저를 자자구구 되새길 수록 선군의 보검으로 나라와 민족의 운명을 수호하시고 조국통일의 밝은 전망을 열어놓으신 장군님의 한평생이 어려와 가슴뜨거워짐을 금할 수 없다.

조국통일은 곧 애국이고 조국분열은 매국이라고 하시며 어버이 주석님의 조국통일사상을 받드시어 겨레에게 우리민족끼리를 이념으로 하는 새 세기 자주통일강령을 마련해주신 위대한 장군님의 조국통일업적은 천만년 세월이 흘러도 우리 남녘민중의 마음속에 영원히 새겨져 있을 것이다.

지금 사대매국과 동족대결에 미쳐 날뛰는 이명박 보수패당의 극악한 반통일적 책동에 의하여 나라의 자주적 통일을 위한 우리 겨레의 통일운동은 시련과 난관에 직면하고 있다.

하지만 민족의 최고 영도자 김정은원수님의 현명한 영도가 있고 김정일애국주의로 정신무장된 민족의 강열한 의지가 있는 한 통일조국의 새 아침은 반드시 밝아오고야 말 것이다.

나는 김정일애국주의를 삶과 투쟁의 좌우명으로 새겨주는 경애하는 원수님의 이 불후의 저서를 언제나 가슴깊이 간직하고 그 분의 통일영도를 일구월심 받들어 나가겠다.

(통일운동가 백수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