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 영]

원수님계시어 조국통일위업은 반드시 성취되고야 말 것이다

지금 우리민중은 경애하는 김정은원수님께서 금수산 태양궁전을 주체의 최고성지로 훌륭히 꾸리는데 온갖 지성을 다 바친 인민군장병들과 민중들에게 보내주신 감사문을 접하고 끓어오르는 감격과 흥분을 억제하지 못하고 있다.

특히 경애하는 원수님께서 위대한 주석님과 어버이장군님의 높으신 명성과 절대적인 권위, 고귀한 애국유산에 의거하여 전 민족의 단합된 힘으로 조국통일의 역사적위업을 기어이 성취하고 삼천리강토위에 백두산통일대강국을 일떠세워 대원수님들의 평생의 염원을 빛나게 실현하여야 한다고 하신 말씀의 자자 구구를 새겨보며 통일조국의 밝은 앞날을 확신하고 있다.

돌이켜보면 위대한 주석님과 어버이장군님께서는 한평생 민족대단결의 기치를 높이 치켜드시고 온 겨레를 통일애국의 길로 이끌어오시었다.

과거여하를 불문하고 통일애국의 길에 나선 사람이라면 민족사와 더불어 길이 빛내어주신 대원수님들의 뜨거운 동포애에 의해 최덕신 선생과 최홍희 선생을 비롯한 수많은 인사들이 인생말년에 나마 통일애국의 길에 생을 바칠 수 있었다.

대원수님들의 민족대단결사상을 그대로 이어나가시는 경애하는 원수님께서는 한없이 넓은 도량과 인품으로 온 겨레를 태양의 넓은 품에 안아 통일위업실현에로 불러주고 계신다.

민족대단결로 조국통일을 이룩하시려는 것은 경애하는 원수님의 확고한 의지이다.

하기에 원수님께서는 주석님의 탄생 100돌 경축열병식장의 높은 연단에서 진정으로 나라의 통일을 원하고 민족의 평화번영을 바라는 사람이라면 누구든지 손잡고 나갈 것이라고 천명하시었고 이번 감사문에서 전민족의 단합된 힘으로 조국통일의 역사적위업을 기어이 성취하겠다고 언명하셨던 것이다.

그 어떤 천지풍파가 앞길을 가로 막아도 대원수님들의 애국의 유산인 전민족대단결로 조국통일을 이룩하시려는 원수님께서 계시기에 조국통일위업은 반드시 성취되고야 말 것이다.

우리 통일운동가들은 원수님의 뜻을 받들어 내외분렬주의 세력들의 책동을 단호히 짓부숴 버리고 민족대단결로 우리민족끼리시대를 반드시 열어 나가겠다는 것을 굳게 언약한다.

통일운동가 이문수